본문 바로가기

교회 소개

2022. 10. 9.

Welcome! We're Livingston church!

환영합니다! 우리는 리빙스톤교회 입니다.

 

리빙스톤교회 42주년 영상

 

2023 전교인 야외예배 영상

 

 

2024년 표어 - 주께 하듯 하라

리빙스톤교회는 1980년 미국 뉴저지주 리빙스톤에 설립된 연합감리교회(UMC) 소속 한인교회 입니다. 우리 교회는 예배, 기도, 말씀이 살아있는 교회를 목표로 정진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2024년도 표어를 '주께 하듯 하라'로 정했습니다. 골로새서 3장 23-24절 말씀과 같이 서로 사랑하며, 대접하며, 섬기며, 봉사하는 것을 통해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것이 올해의 목표입니다.

 

혹시 지금 어려움에 처해 계신가요? 도움과 기도가 필요하신가요? 언제나 부담 없이 연락 주시거나, 우리 교회에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사랑의 하나님의 이름으로 당신을 환대하겠습니다.

 

 

우리의 비전 - 리빙스톤의 한인 커뮤니티

뉴저지는 LA에 비견될 정도로 많은 한인들이 살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중 80%가 포트리와 펠리세이즈 파크, 그 주변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리빙스톤을 포함한 나머지 근교에는 한인 커뮤니티가 없으며, 한인들 간의 연대가 부족한 상황입니다.

 

리빙스톤교회는 이러한 환경 속에 우리를 세우신 하나님의 목적을 알고 있습니다. 바로 교회를 중심으로 리빙스톤 근교에 한인 커뮤니티를 형성하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하나님 나라를 세우는 것이 우리의 비전 입니다.

 

 

연합감리교회(The United Methodist Church)란?

연합감리교회는 미국 내에서 두 번째로 많은 성도들이 가입되어 있는 개신교단 입니다.(약 870만명) 다른 교단들과 마찬가지로 삼위일체 하나님과 예수 그리스도를 통한 구원의 은혜를 믿습니다.

 

감리교의 시작은 18세기 존 웨슬리 목사님의 신앙운동으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한국말로 감리(監理)는 관리하고 감독한다는 말로서, 감리교회 조직이 감독에 의해 관리되는 특성을 잘 반영한 이름입니다.

 

우리 리빙스톤교회 또한 미국 뉴저지 연회 감독의 관리하에 건강하고 성숙한 신앙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혹시 교회를 찾고 계시다면 당신이 우리 교회를 방문하기를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야외예배 단체사진
한국, 미국 교회 연합예배
주일예배 사진
성찬예배 사진